홍보자료

제목 MIRTEC, 국내 최고 SMT 전문 전시회 'SMART SMT & PCB ASSEMBLY 2024'를 성공적으로 마치다.
조회수 375 작성일 2024.02.29

국내 최대 SMT 전문 전시회인 SMART SMT & PCB ASSEMBLY 2024가 지난주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광교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렸습니다.

 

MIRTEC은 상기 전시회가 처음 개최한 이래로 3년 연속 참가해 SMT 분야 국내외 고객들에게 자사 검사 장비를 선보였습니다. 특히, 금년 전시회에서는 MIRTEC의 혁신적인 기술로 무장한 신장비를 국내 고객에게 처음 선보이는 자리였습니다.

 

솔더조인트와 같은 반사성 부품 검사 난관을 극복한 3D AOI 장비 'ART'와 완벽한 높은 부품 검사를 보장하는 'TAL 3D SCAN'에 부스 방문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더불어 AI를 이용한 검사 시스템 'Intellisys'에도 흥미를 보이는 다수의 고객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전시회 기간 MIRTEC 부스에 방문해 주신 모든 고객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전시회에서 직접 확인한 MIRTEC 검사 장비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원하시는 고객께서는 하단 연락처로 문의해 주시면 정확한 답변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다시 한번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2025년 SMART SMT & PCB ASSEMBLY에서 뵙기를 기대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