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자료

제목 Check Technology Solutions, 완벽한 3D 검사를 위해 미르기술을 파트너로 선정
조회수 3017 작성일 2020.07.27


 

미르기술은 Check Technology Solutions이 완벽한 제조 품질을 지속적으로 달성하기 위해 미르기술의 MV-6e OMNI 3D AOI 장비를 구매 했음을 발표했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MV-6e OMNI는 Check Technology Solutions이 100% 고객만족을 이루어 낼 수 있도록 해주는 완벽한 3D 검사 솔루션이다.

 ​

Check Technology Solutions의 CEO인 Bob Check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Check Technology Solutions은 헬스케어, 식품서비스, 건설, 농업, 해양, 오토바이, 항공을 포함하여 다양한 산업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미기후(候, microclimate) 제어 시스템을 제작하는 선도 기업입니다.

Check Technology Solutions은 고품질의 혁신적인 제품을 제작하는 미국기업이라고 자부합니다. 

故 Robert Check가 1993년 설립한 이 기업은 2018년Check Corporation의 경영진과 Sage 캐피탈의 투자 파트너쉽을 통해 Check Technology Solutions이 되었습니다.

뛰어난 검사 성능과 직관적인 프로그래밍 소프트웨어를 가진 MV-6e OMNI 3D AOI 장비는 결함 감지 기능의 중요한 구성 요소가 되어 우리가 100% 고객 만족을 추구할 수 있도록 해 주었습니다." 

 

미르기술 미국법인 사장인 Brian D'Amico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생산 수율을 개선하고 비용이 발생하는 리페어 건수를 줄여 수익성을 높이는 데 도움을 주는 미르기술의 기술 진복적인 3D SPI와 3D AOI 솔루션에 의존하는 제조사가 점점 늘고 있습니다.

 Check Technology Solutions의 3D AOI 사업을 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우리는 Check Technology Solutions과 미르기술 간 지속가능하며 날로 번창하는 관계를 쌓아 나갈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MV-6e OMNI 3D AOI 장비는 15Mega pixel CoaXpress 카메라 시스템과 미르기술의 혁신적인 3파장 디지털(Digital Tri-Frequency) 모아레 (Moiré) 3D 기술을 결합한 미르기술의 OMNI-VISION® 3D 검사 기술로 구성되어 PCB 조립 최종 공정 이후 SMT 부품에 대한 정밀 검사를 제공한다. 

이 시스템은 부품과 리드의 들뜸 불량은 물론, 납땜 이후의 3D 솔더 필렛 검사를 위한 정밀 높이 측정 능력을 제공한다.

풀옵션 사양의 MV-6e OMNI 장비는 25Mega pixel CoaXpress Top-Down 카메라와 8단 Color 조명 시스템 외에 4개의 18Mega pixel의 사이드 카메라가 탑재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