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자료

제목 2008년도 미르기술 북미 지역 매출액, 34% 성장
조회수 1275 작성일 2018.05.16

2009/01/09, 금요일 
미르기술은 북미 법인의 매출액이 급격히 증가했다고 발표했다. 미르기술의 박찬화 CEO는 “북미 지역의 세일즈 및 서비스 부문이 2008년도 회계 기준으로 34% 이상 증가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면서 “미르기술의 우수한 기술력, 제품의 우수성은 북미 지역 전역에서 걸쳐 시장 점유율을 획기적으로 확장시키는 계기가 되었다”라고 말했다.


미르기술 북미 법인을 총괄하는 Brian D’Amico 사장은 이 같은 성장의 발판을 업계 전역에 걸쳐 지금까지 수많은 상들을 수상해온 미르기술만의 AOI 제품 우수성이라고 강조했다.”2008년도는 미르기술에게 인상 깊고 중요한 해였다. AOI 제품 라인은 Circuits Assembly의 NPI 어워드, Advanced Packaging의 베스트 뉴 프러덕트 어워, Global SMT & Packaging의 글로벌 테크놀로지 어워드를 수상했다”라고 말했다.

회계연도 2009년도에 대한 매출액 전망에 대한 질문에, Brian D’Amico 사장은 “현재 시장 상황과 경제는 미르기술뿐 만 아니라 전세계 모든 기업에게 힘겨운 과제가 될 것이다”면서 “그러나 경제 위기에 처한 상황에서도 지난 몇 달 동안의 미르기술의 비즈니스는 지속적으로 번창해 온 점에 매우 감사해 하고 있다. 진정한 강점은 역경과 시련을 통해 형성된다. 그런 점에서 2009년도에 우리가 직면할 수 있는 어떠한 시련에서도 번영과 이익을 추구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

www.mirtecu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