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자료

제목 (주)미르기술, 세계 초일류 기업 Bosch와 장기 독점 공급 계약 체결
조회수 1613 작성일 2018.05.16

㈜ 미르기술, 보쉬(Bosch) 5년간 장기 독점 파트너 쉽 체결

 

 

글로벌 비전 검사장비 전문업체 ㈜ 미르기술은 세계적 자동차 부품 전문 기업 Bosch(보쉬) 社와 향후 5년간 SMT 자동 비전 검사장비 판매에 대한 독점 공급 계약을 체결 하였음을 발표 하였다.

 

보쉬 독일 본사의 핵심 선정 임원인 마쿠스 융 박사 (Markus Jung, Ph. D)에 따르면,“우리는 미르기술과 자동 비전 검사장비 분야의 새로운 파트너 쉽을 맺게 된 것에 대하여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한다. 미르기술 고유의 기술인 2D / 3D 복합 검사 기술은 향후 우리 보쉬의 완벽한 품질 기준의 확립과 개발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미르기술은 강력하고 헌신적인 파트너로서 더 높은 가치와 이해에 대한 많은 부분을 함께 공유 할 것이다.” 라고 이야기 했다.

 

미르기술은 전세계 다수의 검사기 전문 기업들과 경쟁을 통하여 보쉬의 파트너로서 선택 되었고, 평가 과정은 매우 상세하고 합리적이었으며, 대상 업체의 회계 감사 뿐만 아니라, 기술, 철학, 비즈니스 관행 등이 평가의 대상에 포함되어 있었다.

 


㈜ 미르기술의 CEO 박찬화 대표이사는 “보쉬의 유일한 비전 검사장비 (AOI) 파트너로 미르기술이 선정 된 것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우리 미르기술의 독보적인 검사 기술 들은 현재와 미래의 검사 요구 사항들을 해결 할 수 있는 성공적인 요소가 될 것으로 확신 한다. 이를 통하여 두 회사가 오랫동안 돈독한 파트너로 함께 발전하기를 기대한다.” 라고 화답하였다.

 


두 회사는 최고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고객에게 제공하는 것이 미래의 성장 원천임을 인식하고 있다.
그 결과 신뢰와 존중을 바탕으로한 든든한 파트너로서 성장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다.

 

 

미르기술 유럽 법인 데이비드 베넷 (Mr. David Bennett) 법인장은, “이것은 미르기술에 있어서 매우 큰 영광이며, 미르기술은SMT 업계 최고 수준의 기술 능력을 지닌 전문 제조사로서, 고객이 원하는 진정한 글로벌 인프라와 프로세스를 지닌 최적의 회사로서 인식 될 것이다.” 라고 이야기 했다.

 

 

보쉬와 장기 독점 계약을 체결한 최신 인라인 비전 검사기 MV-9 시리즈는 미르기술이 자랑하는 1,500만 화소 카메라인를 통한 독창적인 3차원 디지털 멀티 프리퀀시 모아레 시스템(Digital Multi-Frequency Moiré System) 옴니-비전(OMNI-VISION??) 2D/3D 검사기술을 탑재 하였으며, SMT 생산 공정에서 완성된 PCB 어셈블리를 정밀하게 검사하는 혁신적인 제품이다.

 



> 원문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