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자료

제목 [일본] MIRTEC, JPCA Show 2023 성황리에 마무리
조회수 1246 작성일 2023.06.08
첨부파일

MIRTEC은 지난 5월 31일 부터 6워 2일까지 3일간 일본 도쿄 빅사이트에서 열린 JPCA 2023에 참가하였습니다.

전시회 기간 당사 부스를 방문해 주신 모든 분께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 MIRTEC은 JPCA SHow 2023에서 아래와 같은 장비를 선보였습니다.

Ⅰ. 탁상형 3D AOI MV-3 OMNI

Ⅱ. 3D AOI MV-6 OMNI

Ⅲ. 3D AOI MV-6 OMNI (DL) with 'DSI-1'

Ⅵ. AI 기반 시스템 Intellysis

상기 MIRTEC 전시 품목 중 MV-6 OMNI (DL)은 'DSI-1' 이라는 시스템을 적용한 일본 시장 특화 장비로서 기존 3D AOI 장비인 MV-6 OMNI와 차별화된 성능을 보입니다. 특히 MIRTEC만의 기술로 완성된 검사에 양면 검사가 가능하며 공정 구성 시 라인 연결이 필수가 아니며 독립적으로도 사용 가능합니다.

또한, 이번 전시회에서는 이전과 다르게 MIRTEC의 AI 기반 시스템에 상당한 관심을 보이는 일본 고객들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타 경쟁사 대비 우수한 AI 기술과 해당 기술을 이용한 검사 시스템은 MIRTEC 검사 장비의 우수성을 다시 한번 증명해 줍니다.

3일간의 JCPA Show 2023에서 MIRTEC은 일본 현지 시장이 현재 주목하고 있는 분야와 기술을 확인 할수 있는 매우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마지막으로 MIRTEC은 JPCA Show 2023을 통해 고객 여러분께서 소중한 경험과 최고의 순간을 보내셨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