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자료

제목 2011 NEPCON SOUTH CHINA 참가업체 INTERVIEW - (주)미르기술
조회수 1709 작성일 2018.05.16

듀얼헤드의 듀얼레인 AOI 솔루션, 관심 급증 !!!

201110mirtec-22.jpg




201110mirtec-3.jpg


당사에서는 미래 시장을 염두해 둔 여러가지 AOI 아이템을 보유하고 있다.
3D AOI, LED BLU 검사기, 듀얼레인용 듀얼헤드 검사기 등 전문화된 모델들로 라인업을 구성했으며, 이들 모델들을 NEPCON South CHINA 2011 전시회에 출품했다.
이들 중 듀얼헤드의 듀얼레인 AOI 검사기에 대한 관심이 상당히 높아졌다. 이는 중국 현지 업체들도 듀얼레인 시스템을 긍정적으로 검토하고 있으며, 칩마운터의 듀얼레인화로의 진화에 따른 현상이라고 생각한다.
따라서 중국 현지에서도 듀얼레인용 AOI 검사기 시장이 급증할 것으로 예상되며, 특히 미래의 트렌드를 감안해 듀얼헤드의 듀얼레인 AOI에 대한 문의가 커지는 상황으로, 내년 상반기까지 듀얼헤드의 듀얼레인 검사기가 효자 상품이 될 것으로 생각한다.
때문에 중국 현지에서의 영업력을 더욱 강화하려고 한다. 당사에서는 듀얼레인용 AOI 검사기 요구를 가장 먼저 발빠르게 대응했다. 듀얼헤드 및 싱글헤드 듀얼레인 AOI 검사기를 적용해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게 했다.
이러한 일련의 조치로 듀얼레인 AOI 검사기 기장을 리딩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중국 시장에서도 주도적인 입장이 되도록 최대한 노력하겠다.





<저작권자(c)SG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금지>